티아이에스코리아

2006년에 설립된 GICK를 모태로 현재 미국과 한국에서 미국 이민비자와 관련된 컨설팅 업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영주권, 각종 비자 컨설팅 전문가로 구성된 티아이에스코리아의 임직원은 고객님의 조건에 적합한 컨설팅과 영주권이라는 결과물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티아이에스코리아의 미국 사무실과 변호사는 파트너 관계를 통해 항상 새로운 이민 소식과 우수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미국에서 비자 문제로 걱정이 많은 분들에게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6년 GICK의 유기량 대표는 당시 한국에서는 생소한 간병인 (Caregiver), 간호보조원(Nursing Assistant) 비숙련 취업이민 프로그램을 처음 소개하여 현재는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미국 영주권 취득방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총 1200명의 영주권 취득을 도와 드렸고 2007년에는 한국에서 최대 인원의 신청자들이 미국 취업이민 3순위 비숙련직의 미국 영주권 공동 구매 업체로 선정하여 신뢰받는 기업으로 증명되었으며, 가장 신속한 영주권 수속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티아이에스코리아에서는 미국 이민비자 중 취업이민만을 전문적으로 수속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인 EW3 비자에서 최고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외 다양한 미국 비이민비자의 수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아이에스코리아의 모든 임직원은 미국 영주권 취득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외국 현지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컨설팅을 해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며, 지난 19년간 베풀어 주신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미국 이민 컨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